중국구매대행업체 아이티이엠 : 070-4110-7178 / 카톡 검색란에 중국구매대행ITEM 

Home > 중국구매대행 추천상품 > 중국구매대행 추천

중국구매대행 추천

중국구매대행 업체 사이트 추천 가랜드 파티용품 행잉플래그 어린이방꾸미기 소품

  • 중국구매대행 아이티이엠
  • 2021-06-24 17:45:00
  • hit681
  • 222.118.28.44

안녕하세요. 중국 구매대행 아이티이엠입니다.

 

오늘 중국구매대행 아이티이엠에서

소개해 드릴 제품은 행잉 가랜드 파티용품 행잉플래그 어린이방꾸미기 소품 입니다.

사실 파티용품이라고 하면 흔히들 중국 제품이니 1번 쓰고 너덜너덜 해지지 않을까 하고 생각하실지 모릅니다.

오늘 보여드릴 제품은 가랜드 중에서도 재질이 좋고 퀄리티가 뛰어난 제품으로 가져와 봤습니다.

 

얇고 흐물거리는 비닐이 아니라서 중국 수입 아이템으로 추천드립니다.

도매 사이트에서 흔히 많이 찾으시는 제품중에 하나가 가랜드인데요.

요즘은 중국 제품 수입해서 파티용품으로 세트구성만 선호하시다 보니 소비자들이 직구나 배대지로 눈을 많이 돌리는 것 같습니다.

 

세트구성으로도, 개별적인 제품으로도 구매할 수 있게 구성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제품 세트 구성시 중국 상세페이지를 그대로 사용하실 것이 아니라,

참고하셔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파티용품 예시를 만드신다면, 소비자들에게 어필되기 좋겠지요.


소재의 경우 원목의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만, 늘 말씀드립니다.

중국 제품은 구매대행을 이용하시던 배대지를 이용하시던, 꼭 샘플을 받아보셔야 한다구요.

인증품목이라 시료용으로 개인용도 구매하시는 것이 아니라면,

꼭 구매대행으로 샘플견적도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샘플을 한푼이라도 저렴하게 사겠다고 무조건 직구로 사버리시면,

제품이 도착하는 과정이나, 이용과정에서의 업체의 응대등을 미리 경험하지 못하고 

바로 본 수량 발주하시게 되는 겁니다. 

사업자 통관으로 바로 진행하면 부피나 금액이 작은것이 아니기 때문에 후회하실 수도 있습니다.

파손률도 미리 알 수 없고, 구매대행 업체가 친절한지, 업무가 쉽고 빠른지에 대해 평가해볼 수 없게 됩니다.

실제로 판매가 많이 이루어지는 고객사의 경우 주기적으로 샘플만 100여가지를 시킨 후 샘플 테스트를 하고

그중 10여가지에 대해서만 대량 발주하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 많은 샘플 아까워서 어쩌시냐 여쭤보니, 사이트에 샘플표기해서 판매하거나 대부분은 집에서 사용하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업체들은 엑셀로 정리를 꼭 해두셔서 맘에 들었던 제품이 많은 업체는 따로 북마크를 해두시면 좋습니다.

주기적으로 들어가서 신제품만 확인하셔도 좋으니까요.

중국제품 수입 대행 시 고객사 큰곳 몇곳은 중국 알리바바 판매자 업체의 상점페이지를 즐겨찾기 해놓고,

신제품 위주로 매주 한번씩 확인해본다고 하시더라구요.

 

저희 아이티이엠은 사업자 분들의 중국 수입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타오바오 외에도 1688, 알리바바, 타오바오 등 중국쇼핑몰 사이트 내에서 보신 제품을

국내 주소지까지 받으실 수 있도록 전 범위에 걸쳐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제품이 아니더라도 보셨던 제품이 있으시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용기내어 주세요.

댓글 확인이 어려우므로 하단의 링크 버튼 이용해 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소량이어도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

중국구매대행쇼핑몰 / 중국 구매대행 사이트 / 구매대행 / 해외구매대행 / 1688 구매대행 / 아이티이엠

구매대행사업이 궁금하신가요? 고객사의 제품은 중국배송대행지, 즉 배대지 말고 왜 중국 구매대행에 의뢰해야 하는지 알고계신가요? 중국구매대행수수료는 얼마인가요? 네 수수료는 10%입니다. 온라인창업하실 때 필요한 건 뭐가 있을까요? 중국도매에 거래처를 찾아보는 것입니다. 베트남직구나 중국 해외직구는 저희가 담당하지는 않습니다만. 중국사입, 광저우사입, 중국도매사이트, 중국구매대행업체, 중국구매대행 창업, 중국구매대행 알리바바, 중국구매대행 비교, 중국구매대행 수수료, 중국구매대행 아이템에 대한 모든 질문 등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