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구매대행업체 아이티이엠 : 070-4110-7178 / 카톡 검색란에 중국구매대행ITEM 

Home > 중국구매대행 추천상품 > 중국도매사이트 추천

중국도매사이트 추천

게시글 검색
중국 구매대행 도매사이트 추천 자개 마크라메 선캐쳐 모빌 부자재
중국구매대행 아이티이엠 조회수:1530 222.118.28.44
2021-06-20 14:52:43

안녕하세요. 아이티이엠입니다.

오늘은 자개 부자재 제품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중국 구매대행 도매사이트 추천 자개 마크라메 선캐쳐 모빌 부자재 편]

자개는 가공한 조개껍데기를 의미하는데요. 마크라메나 모빌, 선캐쳐 등에 매달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제품마다 색상이나 결 방향이 묘하게 다르기 때문에 주는 아름다움이 있는데요.

DIY 용으로도 판매하는 업체가 많으나, 모양은 보통 둥글거나 물방울 모양인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사각이나 독특한 모양으로 주문제작한다면 판매가 많이 이루어 질 수도 있겠어요.

또한 여러가지 색상으로도 나오기 때문에 상세페이지에 실제 제작 예시만 잘 올려도 판매로 전환이 잘 되겠죠.


또한 이런 부자재의 경우, 업체마다 품질이 다르기 때문에 샘플수량을 꼭 받아보고 구매하셔야 합니다.

부자재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도 대량 구매전에는 꼭 샘플로 제품 품질이나 포장 상태를 확인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부자재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이 물어보시는 부분중에 하나가

소량 수입도 괜찮나요? 하는 부분입니다.

 

물론 대량 구매 건도 많고 제품 종류도 많지만

처음 시작부터 대량 수입하기는 쉽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믿고 맡겨주시면 소량 사입이어도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특히 구매대행, 배대지, 포워딩 업체 이용 시 매입 자료 증빙이 안되거나

기타 문의사항에 대한 처리가 늦어지실 경우 많이 불편하셨을 거에요.

 

아이티이엠에 맡겨주시면 바쁘더라도 답변 드릴 수 있게 발주 담당자를 추가로 붙여드립니다.


 

알리바바 수입대행 타오바오 구매대행은

아이티이엠에 맡겨주세요. 고객사가 판매에 전념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해당 제품 이외에 보셨던 제품에 대한 문의사항 있으실 경우 하단 링크버튼 이용해주세요.

그외 견적 의뢰는 하단 첨부파일 다운받으셔서, 홈페이지 게시판이나 item7979@naver.com으로 견적서 보내주시면 유선 연락 후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중국 구매대행 도매사이트 추천 자개 마크라메 선캐쳐 모빌 부자재

SNS 공유 Kakao Line Band Mypage

댓글[0]

열기 닫기

구매대행사업이 궁금하신가요? 고객사의 제품은 중국배송대행지, 즉 배대지 말고 왜 중국 구매대행에 의뢰해야 하는지 알고계신가요? 중국구매대행수수료는 얼마인가요? 네 수수료는 10%입니다. 온라인창업하실 때 필요한 건 뭐가 있을까요? 중국도매에 거래처를 찾아보는 것입니다. 베트남직구나 중국 해외직구는 저희가 담당하지는 않습니다만. 중국사입, 광저우사입, 중국도매사이트, 중국구매대행업체, 중국구매대행 창업, 중국구매대행 알리바바, 중국구매대행 비교, 중국구매대행 수수료, 중국구매대행 아이템에 대한 모든 질문 등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