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구매대행업체 아이티이엠 : 070-4110-7178 / 카톡 검색란에 중국구매대행ITEM 

Home > 중국구매대행 추천상품 > 중국도매사이트 추천

중국도매사이트 추천

게시글 검색
중국도매사이트 추천 인스타 감성 소품 조개쿠션 쉘쿠션 중국구매대행 아이템
중국구매대행 아이티이엠 조회수:1099 222.118.28.44
2021-06-14 14:46:57

중국도매사이트 추천 인스타 감성 소품 조개쿠션 쉘쿠션 중국구매대행 아이템

 

안녕하세요. 중국구매대행 아이티이엠입니다.

오늘 추천해드릴 제품은, 조개쿠션 인스타 감성소품 입니다.

이런 쿠션류의 경우 온라인 창업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제품입니다.

선물용으로도 판매가 많고, 비닐 포장이 가능하고, 교환 반품이 많지 않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러한 제품을 중국사입 시에는 중요한 점이 있습니다. 수입 시에 전혀 문제가 되지 않을 것 같아서 배대지(중국배송대행지)로 주문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간혹 원산지 표기에 대해 봉제가 제대로 되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제품의 원산지 표기가 안되있다면 봉제 제품은 라벨링 작업을 해야합니다.

저희가 구매대행사업을 하면서 느꼈던 점은 물론 중국 도매 업체의 마인드가 참으로 불성실하다는 점입니다.

중국 도매사이트에서 주문 시, 이들은 팔면 끝이라는 생각으로, 소량 수입 하는 고객사가 고르지도 않은 옵션을 맘대로 발송해버립니다. 하자도 꽤 많습니다.

따라서 배대지를 이용해 받을경우 제품에 대한 항의나, 교환 환불 요청은 본인이 직접 하셔야 합니다. 또한 외관 하자에 대해 중국 구매자가 동의해 주지 않으면 환불, 교환이 어렵습니다. 

특히 환불받고자 하는 금액이 클 경우, 해당 건에 대한 환불이 되어야 다른 제품을 주문할 수 있는 경우도 있으실 테니 시간적 손해가 발생하겠지요.

 

하지만 사업자통관 구매대행을 하는 저희들은 결제~국내수령까지의 전 업무를 담당하기 때문에,

아이티이엠에 의뢰하시면 수입이 쉬워집니다.

배대지 저렴하다고 모든 품목에 적용시키시면 안됩니다. 중국구매대행수수료가 몇프로 더 나간다 해도 그돈 주고 물건 제대로 받으시는게 나을 수 있다는거죠.

 

번역기로 대화 다 통한다고 하지만, HSK 6급 딴 분이 업체랑 이야기해도 간혹 혼동될 때가 있습니다.

또한 중국도매 이용하실 때 연락 잘 안받는 업체 이용하지 마세요. 저희는 문의도 받고 전화도 받고 

고객센터는 항상 연락가능합니다. 단 베트남직구나 중국해외직구쪽은 따로 문의 받지 않습니다.

 CBM당 해운비는 최저가이나, 수수료는 보따리상처럼 저렴하진 않습니다.

대신 일처리는 상식 선에서 진행하므로, 물건 잘못보내놓고 나몰라라 하거나 환불 지연하지 않습니다.

안되는 이유는 정확하게 말씀드리고, 되는건 그 이상으로 노력합니다. 믿고거래하실 수 있는 회사입니다.

(***혹시 광저우에서 CBM당 12~14만원 배송비 내고 구입하시는 분들 저희쪽에 견적한번 부탁드립니다.)

 

 

저희 아이티이엠은 사업자 분들의 중국 수입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입니다.

타오바오 외에도 1688, 알리바바, 타오바오 등 중국쇼핑몰 사이트 내에서 보신 제품을 국내 주소지까지 받으실 수 있도록 전 범위에 걸쳐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제품이 아니더라도 보셨던 제품이 있으시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용기내어 주세요.

댓글 확인이 어려우므로 하단의 링크 버튼 이용해 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소량이어도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NS 공유 Kakao Line Band Mypage

댓글[0]

열기 닫기

구매대행사업이 궁금하신가요? 고객사의 제품은 중국배송대행지, 즉 배대지 말고 왜 중국 구매대행에 의뢰해야 하는지 알고계신가요? 중국구매대행수수료는 얼마인가요? 네 수수료는 10%입니다. 온라인창업하실 때 필요한 건 뭐가 있을까요? 중국도매에 거래처를 찾아보는 것입니다. 베트남직구나 중국 해외직구는 저희가 담당하지는 않습니다만. 중국사입, 광저우사입, 중국도매사이트, 중국구매대행업체, 중국구매대행 창업, 중국구매대행 알리바바, 중국구매대행 비교, 중국구매대행 수수료, 중국구매대행 아이템에 대한 모든 질문 등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