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구매대행업체 아이티이엠 : 070-4110-7178 / 카톡 검색란에 중국구매대행ITEM 

Home > 중국구매대행 추천상품 > 타오바오 구매대행

타오바오 구매대행

게시글 검색
타오바오구매대행 엔틱 화이트 테이블 라운드테이블 원형 테이블 협탁 사이드테이블 중국가구수입
중국수입 구매대행 아이티이엠 조회수:637 222.118.28.44
2021-05-22 20:47:04

 

타오바오구매대행 엔틱 화이트 테이블 라운드테이블 원형 테이블 협탁 사이드테이블 중국수입

 

안녕하세요 아이티이엠 입니다.

오늘은 타오바오 사이트에서 수입하기 좋은 라운드 테이블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테이블은 가구품목이다보니 아무래도 관세부분에서 다른 품목보다 더 이윤이 나는 편입니다.

따라서 재고 관리할 넓은 공간이 있으신 분들이 수입하시면 좋아요.

 

엔틱 제품의 경우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기 때문에 여성분들의 구매가 많이 이루어지는 제품입니다.

특히 신혼가구의 경우 예전처럼 패키지로 구매하는 것이 아닌 여러가지의 가구를 공간별로 다른 분위기로 꾸미는 것이 트렌드가 되다보니, 수입 제품이나 고가의 제품으로 인테리어 포인트를 두기도 합니다.

 

타오바오구매대행 엔틱 화이트 테이블 라운드테이블 원형 테이블 협탁 사이드테이블 중국수입

따라서 이와같은 고민을 해결해줄 패브릭 제품, 식기류, 액자, 소품등을 같이 연출할 수 있게 수입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타오바오구매대행 엔틱 화이트 테이블 라운드테이블 원형 테이블 협탁 사이드테이블 중국수입

또한 제품의 특성상 기스나 파손이 날 수 있는 점을 꼭 공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중국 수입되는 제품의 경우 무게가 무거운 제품들이 함께 선적되어 들어오기 때문에, 포장상태가 좋다고 해도 흔들림이나 눌림으로 인해 도장이 벗겨지거나 기스가 날 수 있습니다. 

 

 

제품을 판매시에 보수해서 나갈 수 있는지, 상세페이지에 미리 안내했을 때 고객들이 납득할 수 있는 정도의 기스인지를 잘 판단하셔야 합니다.

 

또한 이러한 가구 품목의 경우 고객에게 판매 시 화물 택배로 발송해야하기 때문에 화물 택배 단가등을 미리 알아보고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타오바오구매대행 엔틱 화이트 테이블 라운드테이블 원형 테이블 협탁 사이드테이블 중국수입 

 

그리고 또 중요한 부분은, 타오바오의 경우 소량 사입을 위해 많이 이용하시는 중국 쇼핑몰 사이트다 보니

 

제품의 판매자들이 도매상이 아닐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말인즉슨, 제품의 단가가 저렴하지 않은 경우가 많다는 것이죠.

그렇기 때문에 알리바바에서도 동시에 검색 해보시고 구매대행 업체를 통해 쉽고 안전하게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절차가 어렵지도 않고, 소량 수입이라고 해도 저희 아이티이엠에서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중국 구매대행 관련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하단 댓글보다는

실시간견적문의/견적신청게시판/카톡/톡톡문의 통해서 남겨주세요.

(댓글의 경우 확인이 잘 안되어서요.)

 

늘 언제나 친절하게 정성껏 상담 도와드리는 중국구매대행 아이티이엠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SNS 공유 Kakao Line Band Mypage

댓글[0]

열기 닫기

구매대행사업이 궁금하신가요? 고객사의 제품은 중국배송대행지, 즉 배대지 말고 왜 중국 구매대행에 의뢰해야 하는지 알고계신가요? 중국구매대행수수료는 얼마인가요? 네 수수료는 10%입니다. 온라인창업하실 때 필요한 건 뭐가 있을까요? 중국도매에 거래처를 찾아보는 것입니다. 베트남직구나 중국 해외직구는 저희가 담당하지는 않습니다만. 중국사입, 광저우사입, 중국도매사이트, 중국구매대행업체, 중국구매대행 창업, 중국구매대행 알리바바, 중국구매대행 비교, 중국구매대행 수수료, 중국구매대행 아이템에 대한 모든 질문 등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