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구매대행업체 아이티이엠 : 070-4110-7178 / 카톡 검색란에 중국구매대행ITEM 

Home > 중국구매대행 추천상품 > 타오바오 구매대행

타오바오 구매대행

게시글 검색
타오바오 구매대행 업체 추천 유리 소품 오브제 오리 미니어쳐
중국수입 구매대행 아이티이엠 조회수:1433 222.118.28.44
2021-07-25 18:15:16

중국 수입 타오바오 구매대행 업체추천 유리소품 오브제 오리 미니어쳐

 

안녕하세요 아이티이엠입니다.

 

중국에서 제품을 수입하실 때에는 꼭,

샘플수량을 먼저 수입해 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중국 제품의 경우 한국 내 수입이 되어 도착하면 반품이나 환불은 어렵다고 보셔야 합니다. 그 이유는 배보다 배꼽이 더 크기 때문이고, 실제로 중국 판매자가 책임을 지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흔히 처음 수입하시는 분들이 오해하시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대행 업체가 환불이나 교환을 안해준다, 발송이 늦다 등등에 대한 부분인데요.

 

대행업체의 경우 받은 링크의 업체에게 주문을 넣는 것이므로 제품을 굳이 일부러 늦게 보내줄 이유가 없습니다. 수수료는 정해져 있는데 제품을 쌓아놓고 있으면 파손이나 분실될 우려가 있기 때문에 그들에게도 득이될 부분이 없다는 거죠.

특히 중국 구매대행을 통한 환불 교환의 경우도 마찬가지 입니다.

대행업체가 만들어 파는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어떤 점이 하자가 발생하는지, 어떤 기준까지 상품성이 있다고 볼 것인지, 제품을 얼마의 소비자가로 판매할 것인지 알지 못합니다.

색상이나 옵션수량이 맞으면 일반적으로 발송하는 것이지요.

 

 

하지만 저희는 상식적으로 봤을때 너무 심하다 싶으면 조정협의를 통해 한국 지사에서 임의로 일부 환불처리 해드리기도 합니다.

흔히 말해 싼티가 난다 품질이 떨어진다, 라는 이유는 변심반품이라 판매자가 허가하지 않으면 반송도 안받아 줍니다.

그리고 그 기준도 적용하기 어려운 이유는, 저렴한 제품을 싸게 판매하는 정책으로 운영하시는 분들도 계신데- 이거 싼티나는데 환불할까요? 라고 어떤 직원이 말할 수 있을까요ㅠㅠ...

한국 온라인 쇼핑몰의 경우 소매상이기 때문에 최종 소비자가 마진이 얹어진 가격을 내고 구매하는 것이기 때문에 상품성이 좋은 제품, 친절하게 응대하여 발송하는 것이구요.

중국 도매, 도매상의 경우는 다릅니다. 제품공장이나 도매 판매자가 직발송 하는 것이기 때문에 불량 수량은 어느정도 감수해야 합니다. 잘 보내주면 정말 다행인 것이지만 대부분의 제품은 불량이나 파손, 상품성 떨어지는 제품들이 섞여있기도 합니다.

금액이 어느정도 크고 제품의 불량이 심각할 경우 다음발주 시 추가로 몇개 더 보내주는 경우는 있지만 약간의 색상차이, 포장지가 부실한 부분 등으로 인한 반품은 잘 받아주지 않습니다.

그말인 즉슨, 제품의 옵션만 맞는다면 알리바바 중국 판매자는 하자로 인정하지 않는 것이지요.

중국 수입의 경우 물건 셀렉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통관이라던가, 제품 통관이후 국내 배송 시 어떤 수단을 이용하는 것이 나은지도 판단해야합니다.

판매에 집중하고 싶으시다면, 그리고 통관에 생길 문제를 제품 선택 시에 미리 알고 싶으시다면 중국구매대행에 의뢰하세요.

 

저희 아이티이엠과 함께 하신다면 좀 더 합리적이고 빠른 선택이 가능합니다.

아래 배너로 편하게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SNS 공유 Kakao Line Band Mypage

댓글[0]

열기 닫기

구매대행사업이 궁금하신가요? 고객사의 제품은 중국배송대행지, 즉 배대지 말고 왜 중국 구매대행에 의뢰해야 하는지 알고계신가요? 중국구매대행수수료는 얼마인가요? 네 수수료는 10%입니다. 온라인창업하실 때 필요한 건 뭐가 있을까요? 중국도매에 거래처를 찾아보는 것입니다. 베트남직구나 중국 해외직구는 저희가 담당하지는 않습니다만. 중국사입, 광저우사입, 중국도매사이트, 중국구매대행업체, 중국구매대행 창업, 중국구매대행 알리바바, 중국구매대행 비교, 중국구매대행 수수료, 중국구매대행 아이템에 대한 모든 질문 등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